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투투티비 TOOTOO TV

리틀 이태리 vod 다시보기 출연진 무료다운 보러가기 줄거리 등장인물 ott 결말 리뷰 본문

영화리뷰

리틀 이태리 vod 다시보기 출연진 무료다운 보러가기 줄거리 등장인물 ott 결말 리뷰

투티비 2023. 11. 8. 13:47

 

리틀 이태리 줄거리 

 

제목 : 리틀 이태리 (Little Italy,2018)

국가 : 캐나다

장르 : 로맨스, 코미디

 

사랑을 조금 담으면, 더 맛있어질거야"라는 주제로 전개되는 영화 '리틀 이태리'는 피자 나폴리에서 가장 맛있는 피자를 만들어낸 '피자 나폴리'의 이야기를 다룬다. 이곳에서 함께 자란 '니키'와 '리오'는 최고의 피자를 뽑는 대회 이후, 부모님의 앙숙으로 인해 멀어지게 된다. '니키'는 세계적인 셰프가 되기 위해 런던으로 떠나게 되지만, 잠시 고향으로 돌아온 그녀는 우연히 '리오'와 다시 마주하게 된다. 두 사람은 서로를 향한 사랑의 레시피를 만들어가며 성장해나간다.

 

이 영화는 이태리 요리와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진다. '니키'와 '리오'는 자신들의 피자를 통해 상대방에게 사랑과 소중함을 전달하며 서로에게 다가간다. 그런데 부모님의 갈등과 앙숙으로 인해 두 사람은 헤어지게 되고, '니키'는 새로운 꿈을 향해 떠나게 된다. 하지만 우연한 계기로 고향에 돌아온 '니키'는 다시 '리오'를 만나게 되고, 서로를 바라보며 사랑의 레시피를 만들어가는데 성공한다.

 

이 영화는 달콤한 이야기와 유쾌한 애니메이션으로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위안을 준다. 사랑과 가족, 음식의 중요성을 다루면서도 유쾌한 이야기 전개로 시청자들을 호감롭게 만든다. 리틀 이태리는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멋진 영화로, 이태리 요리와 로맨스를 사랑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리틀 이태리 출연진/캐릭터 소개

 

감독 도날드 페트리
주연 헤이든 크리스텐슨(리오 캠포)
주연 엠마 로버츠(니키 안졸리)
주연 알리사 밀라노(도라)
조연 대니 앨로(카를로)
조연 안드리아 마틴(프랑카)
조연 제인 세이모어(코린)
조연 게리 바사라바(빈스 캄포)
조연 애덤 페라라(살 안졸리)
조연 암리트 카우르

 

 

 

리틀 이태리 리뷰/후기

 

리틀 이태리 (Little Italy, 2018)은 로코 장르의 영화로, 시작부터 결론이 예상되는 클리셰적인 이야기와 유치한 요소가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점들은 이 장르에서는 용서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이 마음을 빼앗겨 영화에 몰두하는 순간이 있습니다. 영화는 너무 예상되는 요소들을 담고 있지만, 이를 끝까지 볼 수 있도록 만들어줍니다.

 

이 영화는 귀엽고 재미있으며, 나도 요리를 하고 싶게 만드는 매력이 있습니다. 특히 엠마 로버츠 팬이라면 더욱 사심을 가지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영화는 한 치의 오차도 벗어나지 않지만, 끝까지 보게 만드는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점에서 잘 만들어진 영화라고 할 수 있지 않을까요?

 

이 영화에는 로맨스와 코미디의 뻔한 요소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피자에 대한 욕구를 일깨워주기도 합니다.

 

영화에서 소스비법으로 멸치 두마리를 사용한다는 언급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런 재미난 요소들이 영화를 더욱 흥미롭게 만들어줍니다.

 

영화 속에서 가장 맛있게 먹는 것은 스타벅스 카페라떼라고 언급되었습니다. 이런 작은 세부사항들이 영화에 더욱 현실감을 부여합니다.

 

 

가끔은 익숙한 맛이 더욱 맛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피자와 영화도 그러한 경우입니다. 이 영화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서 피자만큼 기억에 남는 작품입니다.

 

상큼한 마르게리따 피자를 먹는 기분을 떠올리게 하는 영화입니다. 이탈리안 개그는 여전히 매력적이며, 원초적인 요소들을 담고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습니다.

 

 

리틀 이태리 결말

 

"로맨스, 코미디 리틀 이태리"는 피자 나폴리라는 곳에서 피자를 만들어낸 '피자 나폴리'라는 가게와 그곳에서 자란 '니키'와 '리오'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피자 나폴리'에서는 사랑을 조금 담으면 더 맛있어진다고 합니다. 그러나 어떤 이유로 인해 두 사람은 최고의 피자를 뽑는 대회 이후 앙숙하게 멀어지게 되었습니다.

 

 

'니키'는 세계적인 셰프가 되기 위해 런던으로 떠납니다. 하지만 잠시 고향으로 돌아온 그는 다시 '리오'와 마주하게 됩니다. 그들은 서로를 향한 사랑의 레시피를 만들어가게 되는데요.

 

이 영화는 로맨틱한 분위기와 유쾌한 코미디 요소를 함께 담고 있습니다. '니키'와 '리오'의 사랑과 성장, 그리고 가족과의 관계 등 다양한 이야기가 얽혀있습니다. 영화 속에서는 피자를 통해 사랑을 표현하는 멋진 장면들도 등장합니다.

 

 

 

이 영화는 사랑과 우정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되새기게 해주는 작품입니다. "로맨스, 코미디 리틀 이태리"는 피자라는 음식을 통해 사랑을 담아내는 아름다운 이야기를 펼쳐가며, 시청자들에게 따뜻한 감정을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