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투투티비 TOOTOO TV

로드 오브 워 등장인물 vod 리뷰 보러가기 무료다운 ott 결말 줄거리 출연진 다시보기 본문

영화리뷰

로드 오브 워 등장인물 vod 리뷰 보러가기 무료다운 ott 결말 줄거리 출연진 다시보기

투티비 2023. 10. 18. 12:18

 

로드 오브 워 줄거리 

 

제목 : 로드 오브 워 (Lord of War,2005)

국가 : 미국

장르 : 드라마, 범죄, 액션, 스릴러

 

1992년, 우크라이나에서 자그마치 4조원 규모의 무기가 사라지는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이 사라진 무기들은 90년대 중반에 세계 각국의 무기 밀거래상들에 의해 공공연히 유통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이 때, '전쟁의 제왕'이라 불리며 독보적인 위력을 가진 남자인 유리 올로프가 등장합니다. 유리는 전 세계의 큰 전쟁 중 18번째 전쟁에 관여하며, 금액만 맞으면 어떤 상대와도 거래를 합니다. 그는 세계의 독재자, 전쟁광, 무기 밀거래상 등을 가리지 않고 위험한 거래를 진행하며 '전쟁의 제왕'으로 명성을 얻습니다. 유리는 뛰어난 협상력으로 모든 거래에서 승리하며 성공을 거두지만, 이로 인해 국제 인터폴 잭에게 추적당하게 됩니다. 하지만 거래 규모가 커질수록 그는 더 큰 위험에 빠져들게 되며, 이것이 자극적인 쾌감을 선사합니다. 그는 친동생을 끌어들이며 사업을 확장하고 '전쟁의 제왕'으로서 위세를 높이지만, 아프리카 내전 독재자와의 거래 도중 동생을 잃게 되고, 결국은 자신의 운명을 내던지게 됩니다.

 

로드 오브 워 출연진/캐릭터 소개

 

 

주연: 니콜라스 케이지(유리 올로프)

조연: 에단 호크(잭 발렌타인)

조연: 자레드 레토(비탈리 올로프)

조연: 브리짓 모나한(애바 폰테인)

조연: 이안 홀름(시몬 와이즈)

조연: 이몬 워커(앙드레 뱁티스트 시니어)

단역: 새미 로티비

단역: 예브제니 라자레브

단역: 진-피에르 샤니언

단역: 샤키 터매냔

단역: 토니 카프라리

 

로드 오브 워 리뷰/후기

 

로드 오브 워 (Lord of War, 2005)는 국제적인 무기 밀매 상황을 다룬 영화입니다. 오프닝에서부터 내용을 관통하며, 이 작품은 미국, 영국, 러시아, 프랑스, 중국이라는 세계 최대 무기 공급국들에 대해 언급합니다. 이들은 동시에 유엔 안보리 회원국이기도 합니다.

 

 

영화는 전쟁이 평화를 목적으로 한다는 모순에 대해 강조하며, 평화를 강력하게 외치면 외칠수록 전쟁의 당위성이 강화된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매우 흥미로운 관점으로 작품을 통해 전달되었습니다.

 

또한 영화는 전쟁으로 인한 진짜 지옥에 대한 표현과 필요악에 대한 멋진 변명에 대해서도 다루고 있습니다. 총을 들고 평화를 외치는 이러니한 상황 역시 이 작품에서 주목할 만한 테마 중 하나입니다.

 

 

전쟁 무기 사업이 가장 수익이 큰 사업이라는 사실에 대해서도 이야기하며, 일본이 2차 세계 대전에서 부자가 되었고, 미국의 근대사회가 그랬다는 점을 강조합니다. 이는 자본주의의 이면을 비추어 보여주는 영화로 폭로하고자 하는 의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영화의 결말에서는 방관을 추천하는 감독의 의견이 나옵니다.

 

 

작품은 오프닝부터 결말까지 명확하게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점이 작품의 한계점으로 작용하며, 다양한 논의와 의문을 억압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로드 오브 워"는 권력과 돈에 대한 비판적인 시각을 제공하며, 무기 밀매와 국제 정치의 어두운 면을 조명하는 데에 성공한 영화입니다.

 

로드 오브 워 결말

 

1992년, 우크라이나에서 4조원 규모의 무기가 사라지는 사건이 발생합니다. 이 사라진 무기들은 90년대 중반에 세계 각국의 무기 밀거래상들에 의해 공공연히 유통되기 시작하게 됩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전쟁의 제왕'이라 불리며 독보적인 위력을 지닌 남자인 유리 올로프가 등장합니다. 이 남자는 전 세계의 큰 전쟁 중 열여덟 번을 거쳐 이루어진다고 알려져 있으며, 금액만 맞으면 세계의 독재자, 전쟁광, 무기 밀거래상과도 거래를 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유리는 모든 거래에서 탁월한 협상력을 자랑하며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이로 인해 국제 인터폴의 잭이 그를 추적하게 됩니다. 하지만 거래 규모가 점점 커지면서 그는 더욱 위험한 상황에 놓이게 되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짜릿한 쾌감을 느끼며 더욱 깊이 빠져들게 됩니다. 그는 자신의 친동생을 끌어들이며 무기 밀거래 사업의 범위를 확장시키고 '전쟁의 제왕'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게 되지만, 아프리카 내전 독재자와의 거래 도중 동생을 잃게 됩니다. 결국 그는 자신의 운명마저 내던지게 되는 최후의 협상 테이블 앞에 서게 되는 것입니다.